[한국금융신문 김태윤 기자] 우리은행(행장 이원덕)은 ‘WON컨시어지 서비스’ 전담고객을 기존 180만명에서 400만명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WON컨시어지 서비스’는 17시까지 운용하는 1:1 맞춤형 상담·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비대면 거래 수요가 높은 고객을 선정해 제공한다.
또한 우리은행은 오는 31일까지 추가 선정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추가 선정된 전담고객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CJ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등을 총 9100명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모든 전담고객이 참여 가능한 컨시어지 출석 이벤트인 ‘매일매일 도장꾹 챌린지’와 추천상품 가입 이벤트인 ‘전담직원과 시작하는 금융 LIFE!’는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기존 컨시어지 고객들의 호의적인 반응에 힘입어, 관리고객을 증대하였다”며 “모든 전담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윤 기자 ktyu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