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이동규 기자] NH농협은행 인천영업본부(본부장 곽성일)은 인천고잔중학교 특수학급 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27일 농협은행 행복채움금융교실을 진행했다.
행복채움금융교실은 NH농협은행에서 초·중·고·대학생과 금융소외계층 등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금융기초상식·금융재테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금융경험을 제공하는 교육이다.
이번 행복채움금융교실은 ‘화폐와 떠나는 세계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 되었는데 화폐의 역사·지폐속의 숨은 비밀·세계 속의 화폐의 특징·위조화폐 감별방법 및 실습 등을 통해 화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NH농협은행 인천영업본부 곽성일 본부장은 “행복채움금융교실의 다양한 실습 프로그램이 인천지역 청소년들과 지역사회 금융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금융 기초지식이 필요한 계층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금융교육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