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화 이동규 기자] 농협중앙회 강원지역본부(본부장 김용욱)는 9일 지난해 연합판매사업 100억원을 달성한 김화농협(조합장 엄충국)을 방문해 2021년도 연합사업 우수사무소 표창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강원농협 연합사업단은 2001년 전국 최초로 단위 광역 연합판매 사업을 시작하여 농산물 판매사업 부문 최우수 조직으로 인정받으며, 올해 22년차 강원도 농특산물 유통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다.
김용욱 본부장은 “강원도 농업인을 위해 농산물 연합판매사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는 참여농협에 감사드리며, 2022년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유통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비대면 온라인사업 마케팅 강화 및 직거래 성장채널(SSM, 편의점) 판매확대로 연합판매사업 2,900억원 달성을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