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규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닫기이성희기사 모아보기) 경제지주는 '농협김치 4종'의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8일부터 18일까지 11일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켓컬리에서 ▲포기김치(2.5kg) ▲썰은 배추김치(400g) ▲총각김치(500g) ▲파김치(400g) 등 대표 인기 품목인 농협 소포장 김치 4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농협김치는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을 받은 농협 김치공장에서 100% 국산 농산물을 원료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되기 때문에 안심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8일 19시부터 한 시간 동안 ‘배달의 민족’ 쇼핑라이브를 통해 ‘농협 묵은지’와 ‘농협 안심한돈’ 콜라보 상품을 3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전국의 8개 농협 김치공장을 하나로 통합한 농협김치통합법인이 오는 4월 1일 정식 출범을 앞두고 있으며, 출범 이후 ‘한국농협김치’라는 통합브랜드로 다양한 김치 품목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할 계획이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100% 우리 농산물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만든 농협김치를 국민 여러분께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농협김치를 포함한 국산 농산물 판매활성화를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