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BNK부산은행(은행장 안감찬)이 내년 1월 4일 마이데이터 서비스 시행을 앞두고 ‘BNK마이데이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사진=BNK부산은행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BNK부산은행(은행장 안감찬)이 내년 1월 4일 본인 신용 정보관리업(마이데이터) 서비스 시행을 앞두고 ‘BNK마이데이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BNK마이데이터 서비스 사전예약 신청 고객 선착순 7777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날부터 다음 달 1월 3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부산은행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 메인화면 팝업과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서비스 시행일에 맞춰 사전예약 신청 고객에게 가입 경로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BNK마이데이터 서비스는 부산은행이 데이터 플랫폼 기업 ㈜쿠콘(대표
김종현 닫기 김종현 기사 모아보기 )과 손잡고 시행한다. 고객의 전체 금융기관과 통신 데이터를 이용해 ▲자금 ▲신용 ▲투자 ▲보험 등의 정보를 분석하는 개인 맞춤형 종합 금융 통합자산관리 서비스다.
다음 달 4일부터 만 19세 이상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