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9.20(월)

토스페이먼츠, 공채 지원자 위한 현업과의 Q&A 세션 진행

기사입력 : 2021-07-26 11:33

내달 1일까지 엔지니어링·데이터 등 21개 부문 경력직 채용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토스페이먼츠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토스의 결제 사업 전문 계열사 토스페이먼츠가 오는 28일 진행 중인 공개 채용 지원자를 위한 ‘현업과의 비대면 Q&A 세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토스페이먼츠 공개 채용에 관심 있는 지원자를 위해 마련됐으며, 김민표 토스페이먼츠 대표를 비롯해 현직자 7명이 행사 참가자들로부터 받은 사전 질문에 대해 답변할 예정이다. 또한 사업 현황과 비전, 업무 문화, 공채 지원 팁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Q&A 세션은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가량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과 사전 질문 접수는 오는 27일 자정 전까지 토스페이먼츠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공개 채용 서류 지원을 완료한 지원자에게는 별도 이메일을 통해 행사 정보가 제공된다.

토스페이먼츠는 엔지니어링·데이터·인프라·디자인·보안 등 총 21개 포지션에서 경력직 인재를 대거 채용하고 있으며, 서류 마감은 다음달 1일까지다. 학력과 전공이 무관하며, PG(Payment Gateway)나 간편결제 부문 경력 없이도 지원할 수 있다.

토스페이먼츠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빠르게 성장 중인 전자지급결제 시장의 트렌드와 토스페이먼츠의 역할과 미래, 채용 정보에 이르기까지 지원자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고자 마련되었다”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