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공모전은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의 다채롭고 혁신적인 기능을 알리고 체험의 기회를 늘리려고 기획됐다. 키보드 뱅킹과 오픈뱅킹, 간편 이체, 다른 은행 자산현황 조회 등 모바일뱅킹 앱의 다양한 기능 중 2가지 이상을 선택해 형식 제한 없이 2분 이내로 기능을 소개하는 영상을 만들면 된다. 대한민국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팀을 구성할 경우 인원 제한은 없다. 응모 희망자는 SC제일은행 누리집에서 응모 양식을 내려받아 영상과 함께 공모전 운영사무국 전자 우편으로 5월 14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본선 진출작 중 최고 상인 SC제일 대상에게는 500만 원 상금을 수여한다. 이어 3개 부문별로 1~3등을 뽑아 각 부문마다 1등 200만 원, 2등 100만 원, 3등 5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본선 진출작은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각 부문별 10개씩 총 30개 영상이다. 이들 모두에게는 참가상과 10만 원 상금이 제공된다.
조형기 SC제일은행 퍼스널/디지털뱅킹사업부 상무보는 “이번 공모전이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눈을 통해 당행의 모바일뱅킹 앱을 새롭게 해석하고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밀레니얼 세대와 끊임없이 소통해 당행의 디지털뱅킹을 더 친숙하고 편리하게 느낄 수 있는 방안을 다양하게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