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기업 핀다는 최근 시리즈 B 투자유치를 마무리 짓고, 두 자릿수 규모의 경력 개발자 공채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핀다 경력 개발자 채용은 △백엔드 개발자(Backend) △데브옵스(DevOps) △애플 운영체제(iOS) △시스템 엔지니어 △보안정책 담당자 등 5개 부문에서 두 자릿수 이상 모집하며, 별도의 코딩 테스트 없이 1차·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자는 오는 31일까지 핀다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지난 18일 핀다가 시리즈 B 투자유치를 마무리하고 본격적으로 회사의 규모 확장을 위해 나서는 대규모 경력 공개 채용이다. 마이데이터 등 신규 사업 확장을 위한 인프라를 빠르게 조성하기 위해 채용 일정도 획기적으로 단축한다. 지원서 접수부터 합격자 발표까지 2주 안에 마무리되는 일정을 통해 지원자들의 불필요한 기다림을 줄였다.
서류 접수 이후 1차 실무진 인터뷰부터 2차 최종 인터뷰까지 전 과정을 화상으로 진행해, 감염을 예방하고 지원자들의 불필요한 이동 시간을 없애는 등 효율적인 채용 프로세스를 마련했다.
이번 경력 공채 이후에도 핀다는 기술 강화를 위해 우수한 인재가 상시 지원할 수 있도록 인재 등록 제도인 인재풀(Pool)도 운영한다.
핀다 경력 개발자 공개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핀다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