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2.25(목)

핀다, 경력 개발자 공채 진행…합격자 스톡옵션 1억원 지급

기사입력 : 2021-01-20 08:54

사이닝보너스 1000만원 추가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 핀다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핀다가 경력 개발자 공채를 진행한다. 합격자에게는 스톡옵션 1억원을 지급한다.

핀테크 기업 핀다는 최근 시리즈 B 투자유치를 마무리 짓고, 두 자릿수 규모의 경력 개발자 공채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공개 채용에서 합격한 이들 모두에게 스톡옵션(주식매수선택권) 1억원과 사이닝보너스 1000만원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전사적으로 연간 성과급, 자기계발(도서 등) 비용 지원, 팀 커뮤니케이션 비용 지원 등 직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핀다 경력 개발자 채용은 △백엔드 개발자(Backend) △데브옵스(DevOps) △애플 운영체제(iOS) △시스템 엔지니어 △보안정책 담당자 등 5개 부문에서 두 자릿수 이상 모집하며, 별도의 코딩 테스트 없이 1차·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자는 오는 31일까지 핀다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지난 18일 핀다가 시리즈 B 투자유치를 마무리하고 본격적으로 회사의 규모 확장을 위해 나서는 대규모 경력 공개 채용이다. 마이데이터 등 신규 사업 확장을 위한 인프라를 빠르게 조성하기 위해 채용 일정도 획기적으로 단축한다. 지원서 접수부터 합격자 발표까지 2주 안에 마무리되는 일정을 통해 지원자들의 불필요한 기다림을 줄였다.

코로나로 인한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채용의 모든 과정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서류 접수 이후 1차 실무진 인터뷰부터 2차 최종 인터뷰까지 전 과정을 화상으로 진행해, 감염을 예방하고 지원자들의 불필요한 이동 시간을 없애는 등 효율적인 채용 프로세스를 마련했다.

이번 경력 공채 이후에도 핀다는 기술 강화를 위해 우수한 인재가 상시 지원할 수 있도록 인재 등록 제도인 인재풀(Pool)도 운영한다.

핀다 채용 담당자는 “회사가 퀀텀점프를 할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유능한 인재를 모시기 위해서 스톡옵션 1억원에 더해 1000만원의 사이닝보너스 지급 조건을 내걸었다”라며 “금융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혁신 서비스 개발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핀다 경력 개발자 공개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핀다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