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규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닫기이성희기사 모아보기) 하나로유통이 16일부터 이번달 30일까지 15일간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추석 선물세트 특별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농협하나로마트는 농업인의 정성이 가득 담긴 프리미엄 과일을 비롯해 고품질 한우, 굴비, 특산물 등 국산대표 농축수산물 선물세트와 실속있는 인기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13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1만원 이하의 실속세트부터 100만원대 명품 선물세트까지 마련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코로나19와 긴 장마, 태풍으로 판매 감소 및 수확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기 위해 우리농축산물 선물세트 판매에 총력을 기울이고자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행사카드(NH, KB, 하나, 삼성, 우리, 씨티, 전북, BC)로 결제시 최대 37%까지 할인 판매하며, 행사카드로 이벤트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농촌사랑상품권(최대 100만원)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이사는 “추석에 수확의 기쁨으로 활짝 피어야 할 농업인의 얼굴이 코로나19와 연이은 태풍으로 깊은 시름에 잠겨 있다”면서, “농업인들이 정성껏 준비한 우리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를 적극 애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리고, 앞으로도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