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규 기자]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닫기
이성희기사 모아보기) 지역사회 공헌부는 지난 18일 경기도청 공무원으로 구성된 경기사랑봉사회(회장 김영태 언론홍보담당관)원 30여명과 함께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일대 포도 농가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농촌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화성시에서 포도순 따기 작업에 참여한 경기도 사랑봉사회 김영태 회장은 경기도청 공무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가 농가에 실질적인 보탬이 되었기를 바래며 요즘 어려운 시기일수록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져 따뚯한 경기를 만드는데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협중앙회
박재민닫기
박재민기사 모아보기 지역복지여성국장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계절 근로자가 입국하지 못해 일손부족 문제가 심화되었는데 주말에도 불구하고 농장에 방문하여 구슬땀을 흘려주신 경기도청 공무원들에게 고마운 마음 전했다.
농협은 올해 기업단체 및 개인 자원봉사자가 참여하는 국민과 함께하는 농촌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 5월과 6월 두 달 동안 총 64회에 걸쳐 농사봉사활동을 추진하여 6400여명의 영농철 일손돕기를 위해 농촌을 방문하였다.
농협은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농업인과 국민이 함께하는 농촌 봉사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