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 Sh수협은행이 헤이(Hey)정기예금을 출시한다. /사진=Sh수협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Sh수협은행이 15일 비대면 전용 정기예금 상품인 헤이(Hey)정기예금을 출시한다. 헤이(Hey)정기예금은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없이 최고 연 1.4%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헤이(Hey)정기예금은 Sh수협은행 모바일뱅킹인 ‘헤이뱅크(Hey!BANK)’와 ‘파트너뱅크’, ‘스마트웹뱅크’ 앱에서 모바일로 손쉽게 가입이 가능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3개월이상 12개월이하, 1인당 최대 5000만원까지다.
Sh수협은행은 지난 8일에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전용 상품인 ‘헤이(Hey)적금’과 함께 간편하게 여유자금 운용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편의성뿐만 아니라 금리 혜택까지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 출시는 복잡한 우대금리에 지친 고객들에게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에게 스마트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