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4일 ‘고객과 함께하는 KB Green Wav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ARS를 통해 ‘기존 종이통장 사용하지 않기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중 선착순으로 350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KB국민은행은 전기사용 줄이기 활동 ‘KB슬전생(슬기로운 절전 생활)’도 진행한다.
또한 ‘일회용품 및 소모품 줄이기’를 실천한다. 영업점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사은품은 친환경 포장, 포장 간소화를 추진한다.
본부부서는 종이 사용량 감축을 위해 태블릿PC로 전자 보고를 하는 등 업무효율화와 스마트 워크를 생활화한다.
허인닫기허인기사 모아보기 KB국민은행장은 “우리의 작은 실천이 모여 세상의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KB국민은행이 환경보호에 앞장 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KB금융그룹은 기업 활동 전반에 ESG(Environmental·Social·Governance)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적십자회비 3억원 기부…인도주의 사업 추진에 활용 예정
- 국민은행, 10일 유튜브서 'KB골든라이프 라이브 My연금 세미나'
- 국민은행 수신상품 금리↓…은행 예금 0%대 본격 확대
- 국민은행, KB굿잡 온라인 취업박람회 개최…300여개 우수기업 참여
- 국민은행, MZ세대 맞춤형 'KB마이핏 통장·적금' 출시
- 국민은행 소호컨설팅 ‘쑥’
- KB국민은행, 4500억원 규모 원화 후순위채 발행
- KB국민은행, 샌드박스와 ‘맞손’…크리에이터 전용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 KB국민은행, 부천 송내역지점 코로나19 확진자 방문…전직원 자택대기 조치
- 국민은행 'KB모바일인증서' 가입자 360만 돌파…범용성 확보 속도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