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이동규 기자] NH농협은행 인천영업본부(본부장 박만규, 사진 우측 두번째)는 27일 경인여자대학교 총장실에서 산학협력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NH농협은행 인천영업본부 박만규 본부장, 경인여자대학교 류화선 총장(사진 좌측 두번째, NH농협은행 북인천지점 명노행 지점장, 경인여자대학교 김재훈 산학협력처장 등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 인천영업본부 박만규 본부장은“경인여대 학생들을 위해 좋은 기회를 주신 류화선 총장님 이하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경인여대 학생들에 대한 산학협력 현장실습 프로그램 등의 지원활동 등을 계속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지난해 5월 NH농협은행 인천영업본부와 경인여대가 체결한 ‘산학협력 프로그램 및 현장실습 제공에 관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시행되었으며 장학금은 경인여대 인재양성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