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이대훈닫기이대훈기사 모아보기 농협은행장이 "올해가 디지털 휴먼뱅크 전환의 해"라고 밝혔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7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2020년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대훈 행장은 회의에서 “올 한해는 농협은행이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로 대전환하는 해”라며 “임직원 모두가 고객이 원하는 가치 그 이상을 실현하는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는 이대훈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하여, 올 한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로의 대전환을 이루겠다는 의지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객과 농업인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뢰받는 대표은행 구현 △안정적 수익구조 정착 △촘촘한 위험관리체계 구축 등 각 부문별 추진계획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날 농협은행은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도 함께 개최하여 윤리경영을 통해 청렴하고 신뢰받는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 구현을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