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Sh수협은행이 최대 연 1.95% 골든리치 정기예금을 판매한다.
수협은행은 Sh골든리치패키지 서비스 출시 기념 '골든리치 정기예금 특판'과 'All 金 만사형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골든리치 이벤트 정기예금은 이달 2일부터 최고 연 1.95%(기본금리 1.8%+ 우대금리 0.15%) 금리를 제공하며 2000억원 한도로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입금액은 100만원이상 1억원 이하로 첫거래고객 및 오픈뱅킹출금이체 등의 항목으로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All 金 만사형통 이벤트'는 골든리치패키지 가입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달 6일부터 4월말까지 진행하며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황금 경품을 증정, 선착순 500명에게 웰빙 함초소금을 증정할 예정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의 자산 관리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하겠다”며 “수협은행을 거래하시는 모든 고객들의 만사형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