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이대훈닫기이대훈기사 모아보기 농협은행장이 2020년 경영전략 워크숍을 개최하고 "2020년 디지털 휴먼뱅크로 도약하자"고 밝혔따.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28일 본점 대회의실에서 '2020년 경영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대훈 은행장은 “은행의 사회적 역할 수행과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디지털 휴먼 뱅크’로 도약하자”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이대훈 은행장을 비롯한 경영진 90여명이 참석해 △2020년 경영관리방향 △미래 경쟁력 강화 △자산운용 강화 △자산 건전성 확보 △안정적 조달기반 구축 등 2020년 농협은행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주요 현안사항을 논의했다.
외부전문가를 초청해 '4차산업혁명과 금융환경의 이해'에 관한 특강을 듣고, 급변하는 미래 금융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방안을 경영진 간 함께 고민하는 시간도 가졌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