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은성수 금융위원장은 18일 서울 강남구 디캠프에서 '핀테크 스케일업 현장간담회'를 열어 현장의견을 듣고 핀테크 스케일업 정책방향을 논의했다. 간담회 참여 기업 대표들로부터 기업가치가 10억달러 이상인 비상장 스타트업 기업을 의미하는 유니콘 인형을 선물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 금융위원회(2019.09.18)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오는 12월 4일 '핀테크인의 밤' 행사가 열린다.
금융위원회는 한국핀테크지원센터와 한국핀테크산업협회가 오는 12월 4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2019 핀테크인의 밤'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핀테크기업 대표, 금융회사 핀테크 부문 관계자, 유관기관, 혁신금융심사위원, 혁신금융사업자, 기타 핀테크 분야 관계자 등이 참석한다.
은성수닫기은성수기사 모아보기 금융위원장도 참석해 국내 핀테크 산업 활성화를 추진해 온 성과를 격려하고 축사하기로 했다. 이날 핀테크 규제개혁, 금융업 진입장벽 완화, 핀테크 투자활성화, 해외진출 지원 등을 포함한 ‘핀테크 스케일업’ 추진 전략을 발표하고 참석자들과 향후 핀테크 정책 방향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