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은 26일 지역 소외계층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2019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된 김장 나눔은 따뜻한 겨울나기 이웃사랑 운동의 일환으로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김장 김치 5800kg을 준비해 적십자 희망풍차 결연가구에 10kg씩 전달 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DGB대구은행 임성훈닫기임성훈기사 모아보기 공공금융본부장과 11월 당사에 최종 합격한 신입행원 60여명이 대구적십자사 송준기 회장을 비롯한 적십자사 봉사자 60여명과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임성훈 상무는 “지역민을 생각하고 따듯한 마음을 함께 나누기 위해 신입행원들과 함께 진행한 김장 행사에서 만든 정성들인 김치로 지역민들의 겨울이 조금이나마 따듯해지길 바란다. 지역민을 위한 겨울나기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