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이동규 기자] 농협강원지역본부(본부장 함용문)는 14일 지역본부 건물 1층 강원영업부에 시도 단위 전국 최초로 은행과 하나로마트를 결합한 “하나로미니 강원지역본부점” 을 개장했다.
“하나로미니 강원지역본부점”은 로컬푸드, 축산물, 가공생필품 등을 판매하는 기존 하나로마트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금융서비스와 쇼핑·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신개념 편의형매장으로 농협하나로마트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변화하는 소비·유통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하여 인근 주민과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편의시설 및 상품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관내 농업인이 당일 수확한 농산물을 직접 공급·수거하여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지역 중소농업인의 참여 확대를 유도하여 다양한 농특산물을 전시·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개장식 행사에는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이대훈닫기
이대훈기사 모아보기 농협은행장(사진 오른쪽 네 번째), 이성호 중앙회 이사조합장(오른쪽 다섯 번째), 함용문 본부장, 관내 조합장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되었으며, 오픈 기념 고객이벤트로 인기상품 최대 50%할인, NH카드 3만원이상 구매고객 사은행사, 쌀 10kg이상 구매고객 철원오대밥 6입 증정, 방문고객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했다.
강원농협 함용문 본부장은“하나로미니 강원지역본부점은 노후화된 기존 신토불이창구를 대신하여 최신 트렌드에 맞게 인근 주민들을 위한 농축산물·생필품과 20~50대 직장인을 겨냥한 다양한 편의형 상품을 갖췄다”며 “인근 주민들의 이용 편익 제공과 농업인 소득증대를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매장 운영에 최선을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