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기업은행이 당행 입출식 통장을 연결한 간편결제(Pay) 서비스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결제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포인트를 포함한 여행 관련 사은품을 제공한다.
기업은행은 12월 31일까지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이같은 내용의 ‘IBK통장 쓰면 돈 안남아도 동남아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주 10회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제주항공 포인트, 제주항공 멤버십, 공항라운지 이용권(5명) △주 5회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제주항공 포인트, 공항라운지 이용권(5명) △주 1회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엔젤리너스 이용권(50명)을 제공한다.
또 결제 횟수에 상관없이 선착순 8만명에게 제주항공 1만원~1만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기업은행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이벤트를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한 고객 중 매주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포인트, 공항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한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