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금융감독원이 2020년도 고졸 6급 신입직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17일 12시부터 25일 17시까지이다.
금감원은 성장 잠재력이 우수한 젊은 인재를 조기에 확보 하고 정부의 고졸채용 확대 정책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에도 특성화고 졸업예정자 중 상업 및 정보·전산분야의 유능한 인재를 5명 이내로 채용할 계획이다.
응시요건을 충족하는 지원자는 학교장 추천서 등을 첨부해 금융감독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금감원은 필기시험, 1·2차 면접전형 등을 거쳐 9월중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채용 홈페이지에는 7월초 올해 하반기로 예정된 2020년도 5급 신입직원 채용 관련 안내사항 또한 게시될 예정이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