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글로벌금융학회와 한국금융연구원이 글로벌 경제환경 관련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글로벌금융학회와 한국금융연구원은 24일 오전8시부터 오후4시까지 은행회관 국제회의실과 세미나실에서 '최근 글로벌 경제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과 정부 및 금융의 역할'을 주제로 정책 심포지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오갑수 글로벌금융학회 회장의 개회사,
김정태닫기
김정태기사 모아보기 하나금융그룹 회장의 축사로 시작되며
윤종원닫기
윤종원기사 모아보기 청와대 경제수석이 기조연설을, 유광열 금융감독원 수석부원장이 발제연설을 할 예정이다.
은행회관 2층 국제회의실에서 열리는 오전세션은 최훈 금융위원회 금융정책국장이 '최근 글로벌 경제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과 관련한 주제연설을 한다.
오후 2시부터 은행회관 14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는 오후세션은 권인원 금융감독원 부원장이 '경제혁신과 성장잠재력 확충을 위한 정부와 금융의 역할'을 주제로 연설할 예정이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