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IBK연금보험(대표 장주성)은 사회적 책임 활동의 일환으로 ‘2019년 상반기 사회복지기관 복지차량 후원 공모’를 5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회복지기관 복지차량 후원은 차량이 없거나 부족하여 복지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복지기관에 차량(경차)을 지원하는 IBK연금보험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이다.
공모 대상은 전국 사회복지기관이며, 차량 지원을 원하는 사회복지기관은 소정의 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5월 20일까지 등기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차량지원 신청서 양식을 포함한 자세한 내용은 IBK연금보험 홈페이지 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BK연금보험은 2010년 국책은행인 중소기업은행이 100% 출자하여 국내 최초 설립한 연금전문 보험사로, 중소기업 근로자 등 상대적으로 노후준비가 취약한 계층을 위한 다양한 연금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