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서민금융진흥원이 자영업컨설팅 현장 의견청취 간담회를 실시한다.
서민금융진흥원은 15일 오전 10시 '자영업컨설팅 현장 의견청취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진흥원의 자영업컨설팅 이용자와 컨설팅 현장 담당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심화된 현장 밀착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계문닫기이계문기사 모아보기 원장은 컨설팅 이용자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애로사항을 경청했다.
컨설팅 이용자 김모씨는 “진흥원 컨설팅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문제들이 점차 해결되는 느낌이었다”며 “컨설팅 후에도 다양한 정부지원제도 등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해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계문 원장은 “금번 간담회 참석자 의견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현장의 의견을 모니터링하여,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심화 컨설팅과 역량강화 프로그램 등을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의견을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