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MG손해보험(대표이사 김동주)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카카오페이 캐시백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달 28일까지 ‘MG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이 카카오페이로 보험료 3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카카오페이머니 3만원을 캐시백해 준다. 이벤트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캐시백은 익월 말에 지급한다.
MG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온라인으로 직접 가입해 저렴한데다 손보업계의 보험료 인상 행보와는 다르게 올 들어 보험료 인상을 진행하지 않고 있어 최근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만 9세이하 자녀할인, 마일리지 할인, 블랙박스 할인, 차선이탈방지장치 할인, 무사고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특약을 통해 추가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보험료 부담을 덜어주는 MG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PC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해 24시간 빠르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