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DGB대구은행이 명절에도 금융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휴게소 이동점포를 운영한다.
DGB대구은행은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칠곡 동명휴게소 상행방향에서는 DGB대구은행 이동점포 금융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동점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대형트럭에 설치된 은행업무용 특수차량에서 일반 은행업무는 물론 온라인 단말기, ATM기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윷놀이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증정하며 한복을 입은 직원들이 신권 교환, 세뱃돈 福봉투 등을 한정 수량 배부할 예정이다.
설 연휴 DGB대구은행 BC카드로 주유하면 주유권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1월 28일부터 2월 6일까지 응모 후 설 연휴 이동이 늘어나는 2월 1일부터 6일까지 DGB대구은행 BC카드로 주유 업종에서 합산 5만원 이상 결제를 한 고객이 이벤트 대상이다.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500명을 추첨해 GS칼텍스 모바일 주유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설맞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했다. 지역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을 10억원치 구매한 DGB금융그룹은 그 중 1억원을 지역 소외이웃에게 전달해 따듯한 명절 나기에 도움을 줄 예정이며 이웃을 위한 떡국 떡 나누기도 실시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민족 대이동의 설명절을 맞아 귀향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DGB무빙뱅크 운영,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이용 장려를 위한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국민들이 뜻 깊고 즐거운 설 명절을 지내길 바라며, 연휴기간 DGB대구은행의 모바일뱅크, DGB셀프창구 서비스 등을 통해 은행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