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IBK기업은행은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29일 제7회 '참! 좋은 중소기업상' 시상식을 공동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사회공헌, 지역발전, 행복일터, 일자리 창출 4개 분야에서 탁월한 실적을 거두고 있는 12개 기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개인에 대한 표창은 기업현실에 맞지 않는 규제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개선해 성과를 낸 공무원과 유관기관직원 11명과 중소기업 모범 근로자 4명에게 돌아갔다.
김도진닫기
김도진기사 모아보기 IBK기업은행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수상하는 CEO들은 투철한 사회적 기업가정신을 바탕으로 ‘기업과 근로자가 함께 행복한 일터’는 물론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에 애쓰신 ‘존경받는 기업인’"이라며 "IBK기업은행도 ‘동반자 금융’을 통해 사회적 금융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 좋은 중소기업상' 바람직한 기업문화를 실천하는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업은행과 중소기업 옴부즈만이 2012년부터 시행해 오고 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