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김광수닫기김광수기사 모아보기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김장 나누기 봉사에 참여했다.
김황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15일 자매결연마을인 강원도 홍천군 동면 좌운1리 왕대추마을에서 임직원 봉사단 및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활동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마을주민들이 직접 재배한 우리 농산물을 구입하여 생산 농가를 돕는 한편,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1000포기는 복지시설을 통해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된다.
이날 마을주민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간담회를 가진 김광수 회장은 “자매마을을 방문하여 마을주민들이 직접 재배한 우리농산물로 김장김치 담그기에 참여하니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농협금융은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특히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