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동규 기자] 서울관악농협(조합장 박준식)은 지난7일 홍문표·이훈 국회의원, 농협중앙회 허식 부회장, 소성모 상호금융대표,김건영 농협저축은행장,김 형신 농협 서울지역본부장, 이정택 영등포농협 조합장, 이한종 송파농협조합장, 안용승 남서울농협조합장, 조원민 서서울 농협조합장, 이명호닫기이명호기사 모아보기 여주 능서농협 조합장, 박종성 아산 영인농협 조합장을 비롯해 조합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회 우리 쌀 팔아주기 운동 및 전국 팔도 우수 특산물 대축제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팔도 특산물 대축제는 쌀 소비감소. 및 태풍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의 불안을 해소하고 쌀 소비 촉진을 위해 7일부터 11일까지 5일 동안 강원도. 경기 능서농협. 충남아산 영인농협 등 전국 팔도 산지 25개 농협의 우수 특산물을 판매하게 된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