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11월 한 달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료 계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에서 제공하는 금융타운 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예상 보험료를 계산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과 CJ 기프트카드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가성비 높은 보험’이라는 컨셉에 맞춘 저렴한 보험료가 강점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CJ ONE 금융타운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보험의 경쟁력을 소개하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펼친다는 계획이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저렴한 보험료 외에도 다양한 할인과 멤버십 포인트 제도 등 한층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장성 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신청 시 납입 보험료의 5%를 돌려주는 페이백(Pay-back) 제도를 운영하고, 정기보험의 경우 비흡연, 건강체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로 할인해준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모바일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하면 가입 시점부터 보험료 납입, 생일 등에 맞춰 꾸준히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