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아이는 10월 22일부터 11월 4일까지 코나그룹 신입 공채 9기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서류 접수는 10월 22일부터 코나아이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전공에 상관없이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실무진 면접-창의성 면접-임원 면접 순이며, 12월 중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는 내년 1월이다.
코나아이 HR팀은 ‘FIT-Cruiting’이라는 콘셉트 아래 이번 채용을 진행한다.
실제 코나아이는 일반 기업보다 긴 3개월 간의 신입사원 교육을 진행하고 신입사원들은 이 기간 동안 자신이 발견한 적성과 잠재능력을 토대로 HR팀과 협의하여 현업에 배치된다. 코나아이는 이번 공채9기 채용을 위해 지난 9월 18일 숙명여대를 시작으로 11월 1일 홍익대까지 각 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를 갖는다. 자세한 일정은 코나아이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기련 코나아이 HR팀장은 “코나그룹은 나이, 직급에 상관없이 능력만 있다면 누구나 주도적으로 업무를 이끌어 나갈 수 있고 또 그만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며 “최근 신사업을 시작하며 회사가 제2의 도약기를 맞고 있는 지금 코나의 성장동력이 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