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원주= 이동규 기자] NH농협은행은 강원 원주시에 위치한 농협은행 원주시지부에서 자산관리(Wealth Management) 우수 영업점 직원과 고객을 대상으로 'WM Cafe'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2분기 펀드, 방카, 퇴직연금, 제안서‧ 은퇴설계 등 자산관리부문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양한 4개 영업점을 선정하여 진행하며 청년이 운영하는 커피 푸드트럭이 영업점에 직접 찾아가 내점고객 및 직원들을 대상으로 커피 및 간식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강원영업본부 본부장 정병훈은 “이번 WM Cafe’이벤트를 통해 직원들에게는 힐링(Healing)을 고객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농협은행만의 우수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