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손태승 우리은행장이 10일 “Woori Rookie Together”(우리 루키 투게더) 행사에 참여한 신입행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우리은행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자신의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최고가 되기 위해서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해 달라."
손태승 닫기 손태승 기사 모아보기 우리은행장이 올해 1월 입사한 신입행원들의 수습해제를 축하하는 ‘우리 루키 투게더’ 행사에서 이같이 말했다.
10일 우리은행은 손태승 행장이 신입행원들을 본점으로 초대해 수습해제를 축하하는 오찬을 함께하고 은행장 집무실을 소개하며 소통했다고 밝혔다.
신입행원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손태승 행장은 행원들이 은행장이 되는 큰 목표를 가질 수 있도록 격려했다.
손태승 행장은 이날 행사에서 "신입행원들이 아직은 업무가 서툴 수 있지만 일에 대한 열정을 갖고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면 각자 소속된 조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손태승 행장은 지난 3월부터 전국 각지의 지점과 영업본부를 방문해 직원들과 소통하고 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