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김도진 IBK기업은행장이 26일 충주연수원에서 전국의 영업점장과 해외점포장, IBK금융그룹 그룹사 사장단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전국 영업점장 회의’를 개최해 올해 경영전략을 공유했다. / 사진제공= 기업은행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김도진 닫기 김도진 기사 모아보기 IBK기업은행장은 26일 "2018년 경영전략 핵심키워드는 도약"이라며 "도전적인 목표 설정과 철저한 대손충당금 관리, 이익구조 개선을 통해 상식과 평범을 뛰어넘는 퀀텀점프의 해를 만들자"고 말했다.
김도진 행장은 이날 충주연수원에서 전국의 영업점장과 해외점포장, IBK금융그룹 그룹사 사장단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2018년 전국 영업점장 회의’에서 이같이 강조했다.
김도진 행장은 "경쟁은행을 압도하는 초(超)격차 전략과 중소기업의 성장단계별 애로사항을 능동적·창의적으로 해결해 주는 ‘동반자금융’을 완성해 중소기업금융시장을 선도하자"고 말했다.
또 김도진 행장은 ‘디지털 혁신인재 1만명 육성’과 ’일자리창출 10만 명 프로젝트’ 등 혁신과 포용의 금융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는 시장선도형 정책금융 모델을 만들자고 당부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