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서울 서대문 농협금융 본사에서 열린 농협금융 경영협약식에서 김용환 회장(왼쪽 세 번째)과 집행간부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농협금융지주 허충회 상무, 농협금융지주 이강신 부사장, 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 농협금융지주 주재승 상무. / 사진제공= 농협금융지주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농협금융지주는 22일 금융지주 사업별 부문장과 경영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용환 닫기 김용환 기사 모아보기 농협금융지주 회장은 이날 경영협약식에서 “자회사들이 고객가치 중심의 영업력 제고 등 경영체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컨트롤타워로서의 역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농협금융은 최근 고객가치 중심의 마케팅, 글로벌사업 강화, 디지털 금융회사 전환, 시너지 극대화 등을 중심으로 중점 추진과제를 수립하고, 올해 순이익 1조원을 내겠다는 목표를 세운 바 있다.
김용환 회장은 조기 사업추진을 위해 오는 2월 초부터 농협금융 자회사 7곳을 방문해 임직원들과 경영간담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