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효원 기자] 한국SC은행이 오는 5월 말까지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 가입 고객 대상 ‘글로벌 SC은행에서 글로벌 명품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해외주식형펀드 비과세 제도가 시행되면서 실시하는 행사다. 해외주식형펀드 비과세 제도는 해외상장주식에 60% 이상 투자하는 펀드에 가입할 경우 가입일로부터 10년간 매매, 평가 및 환차익에 대해 세금을 면제해 주는 제도다. 1인당 최대 비과세 가입한도는 3000만 원이며 2017년 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SC은행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 가입 후 펀드 납입액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리용기 세트를 증정한다. 가입금액 1000만원 이상인 고객부터는 자동이체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가입금액에 따라 포트메리온 사각 접시, 오븐글라스 세트, 디퓨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에 3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중 매월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에게는 글로벌 명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3월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포함한 중국 여행상품권 △4월 버버리 트렌치코트 및 버버리의 개인 스타일링 서비스 이용권 △5월 독일 리모어 여행용가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효원 기자 hyowon12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