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3.28(목)

[오늘의운세] 10월18일 띠별·별자리 운세

기사입력 : 2022-10-18 00:0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음력 9월23일, 오늘의 띠별 운세이미지 확대보기
음력 9월23일, 오늘의 띠별 운세
쥐띠 : 새벽의 정적을 깨고 아침 닭이 우는 소리를 듣게 되니 새로운 운의 흐름을 맞게 되어 기쁘다.
1948년생, 집에 있는 것이 좋으니 외출을 삼가해라.
1960년생, 작은 것은 이룰 수 있겠으니 크게 바라지 않으면 이룰 수 있다.
1972년생, 매매가 있다면 작은 것을 얻으려다 큰 것을 얻는 상이니 이루어지겠다.
1984년생,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했다.

소띠 : 좋지 않은 일에 휩싸여 난처해질 수 있으나 의연하게 대처하면 오히려 광명을 찾으리라.
1949년생, 힘겨운 일들을 잘 극복하여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아라.
1961년생, 내일보다는 오늘에 충실하려는 자세가 필요하다.
1973년생, 소송이 있다면 다음 기회로 미루어라. 승소하기 어렵다.
1985년생, 좋은 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나면 문제의 답이 나오리라.

범띠 : 남의 말에 귀 기울일 때이다. 언행을 각별히 조심해라.
1950년생, 구설수를 주의하라. 말과 행동에 주의하여야 한다.
1962년생, 남쪽으로 가라. 그쪽에 행운이 있을 것이다.
1974년생, 사람을 가려서 만나라. 특히 말이 많은 사람을 주의하라.
1986년생,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으로 기분전환을 해라.

토끼띠 : 자중하면서 내일을 도모하라.
1951년생, 자신의 재능이 부족한 탓을 남의 탓으로 돌리지 마라.
1963년생, 기다리다 시간을 놓친 격이니 너무 많은 조심성은 해가 된다.
1975년생, 오랜 친구의 배신으로 마음이 아픈 하루다.
1987년생, 돈 때문에 망신수가 있으니 근신해라.

용띠 : 자신의 뜻이 높고 원대하니 이를 알아주는 이들이 도움으로 명예가 절로 나겠으니 큰 뜻을 펼치겠다.
1952년생, 가정에 경사가 있겠다.
1964년생, 옛것을 버리고 새것을 쫓으니 그 결과가 가히 창대하리라.
1976년생, 안 좋은 관계의 사람과 빠른 시간에 화해하도록 하라.
1988년생, 우연한 기회를 만나게 되니 재능을 발휘하라.

뱀띠 : 열심히 하면 좋은 일이 많이 생긴다. 평소에 본인의 성실한 삶의 자세가 빛을 보는 때이다.
1953년생, 귀인의 도움이 있다. 북쪽에 있는 사람은 귀인이다.
1965년생, 허전한 곳을 채워주고 남는 곳을 덜어주니 일이 이루어질 것이다.
1977년생, 잃어버린 물건이 서북방에 떨어져 있다.
1989년생, 상황판단을 빨리하고 실수하는 것이 없어 시험에는 능히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

말띠 : 불의의 사고가 우려되니 매사에 신중함이 필요한 때이다.
1954년생, 모든 일이 어수선하고 불길하다.
1966년생, 뜻밖의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으니 주변을 살펴라.
1978년생, 사방이 가로막혀 있으니 가급적 외출은 피하는 것이 좋다.
1990년생, 동쪽에 가출한 친구가 있다. 시간을 내어 찾아 나서도록 하라.

양띠 : 어려운 때를 만나 길을 잃고 방황할 수 있겠으나 능력 있는 윗사람을 만나 해결될 수도 있겠다.
1955년생, 어렵거나 잘 안 풀려도 슬기롭게 벗어날 수 있다.
1967년생, 시비를 가까이 하지 마라. 구설수가 따를 것이니 사람과의 교제를 잘해라.
1979년생, 이익이 같이 들어오니 도처에서 바람이 분다.
1991년생, 까치가 아침에 좋은 소식을 가져오니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고 성취되리라.

원숭이띠 : 홀로 머나먼 객지에서 말로 표현하기 힘든 고생을 하지만 둘러봐도 도움되는 사람이라곤 한 명도 없으니 이보다 더 괴로운 일이 있을까.
1956년생, 두 가지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길 바라니 무리일수 밖에 없다.
1968년생, 긍정적인 사고로 소원을 바라는 것이 유익하다.
1980년생, 이제라도 유망한 업을 물색하는데 시간을 투자하라.
1992년생, 이성이 귀하의 마음을 알아주지 못하고 만나주려 하지 않으니 심기가 편치 않다.

닭띠 : 자신의 능력은 한계가 있는데 능력이상의 것을 바라고 희망하니 근심만 쌓이고 일은 풀리지 않고 얽혀만 가는구나.
1957년생, 기회를 놓치고 이루기 어려우나 희망을 버리지 않는 마음이 중요할 것이다.
1969년생, 믿었던 친구나 동료의 배신 등을 당하게 되니 주의하라.
1981년생, 이성간에 문제는 해결은 되나 유쾌하지는 않다.
1993년생, 새롭게 직업을 구하려 해도 쉽게 구해지지도 않을 뿐더러 전공을 살리지 못한다.

개띠 : 주위에 적을 너무 많이 만들어놓아 버렸다. 스스로 화를 불러들인 격이니. 이를 어찌하랴.
1958년생, 문제가 생기면 혼자서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가족과 상의해라.
1970년생, 마음을 비우고 사리사욕을 없애도록 노력하라.
1982년생, 육신의 고단함은 판단을 흐리게 한다. 휴식하라.
1994년생, 마음만 급하고 실천은 안일하니 뜻대로 이루어지기가 만무하다.

돼지띠 : 나를 좋아한다고 가까이 하면 은인이 원수가 되니 단호히 거절하라. 사사롭게 흐르지 아니하면 크게 쓰인다.
1959년생, 실물이 있으나 재 짝이 병이 있으니 내가 능히 나아가지 아니하면 길하리라.
1971년생, 일이 여의치 않으니 마음에 번민이 만하다.
1983년생, 집에 있으면 근심이 많고 밖에 나가면 오히려 마음이 편하다.
1995년생, 여자를 가까이 하지 마라. 구설수에 오르게 되면 감당하기 쉽지 않다.

[오늘의운세] 10월18일 띠별·별자리 운세이미지 확대보기

물병자리
오늘 하루, 왠지 구름 속을 걷는 기분이 든다. 괜스레 마음이 들뜨고 감성이 풍부한 날! 이런 날엔 맘먹고 로맨티스트가 되어보자. 로맨틱한 영화를 보고 난 후 야경이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까지 풀코스로 진행되는 솜사탕같은 데이트가 간절한 날! 요즘 작업하는 그 사람, 그녀가 있다면 폼잡고 사랑의 이메일 한 통을 날려보자. 느끼느끼 멘트가 술술 풀리니 작업지수 UP UP UP! 진심을 담는 것은 필수! 너무 장난스럽거나 허풍스런 멘트는 삼가자. 지나친 자신감은 금물!
오늘엔 딱! 촛불

물고기자리
감추고 있던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자. 상상력을 발휘하여 앞일을 계획하기 좋은 날이다. 단, 너무 현실성이 없는 일은 구체화되기 어려우니 감안하도록 하자. 전체적인 운이 나쁘지 않은 하루! 지난밤 기분 좋은 꿈을 꾸었다면 일이 한층 더 잘 풀리겠다. 다만, 마음까지 유해져서 과식하거나 살찌기 쉬운 날이다. 다이어트를 계획 중이라면 식욕억제에 신경쓰자. 땀흘려 운동하는 것에도 컨디션이 팍팍 받쳐준다.
오늘엔 딱! 딸기우유

양자리
오~ 오늘 조짐이 좋다. IQ, EQ, SQ 두루두루 받쳐주는 날이니 뭐든 해도 기본 이상이겠다. 오늘 하루 미뤘던 일들, 해결해야 일들 찾아서 척척 처리하자. 면접이나 테스트가 있다면 자신감있게 들이대자.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게될 것같다. 재물운도 좋다. 오늘 지갑 없이 나가더라도 하루종일 풍성히 잘 얻어먹는다. 주위에 당신을 아끼는 사람들이 모여드는 날이니 분위기도 좋고~ 기분도 좋고~ 요즘 작업하는 그/그녀가 있다면? 오늘이 기회다. 맘먹고 고백해보자. 목걸이나 팔찌 등 액세서리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오늘엔 딱! 크로스백

황소자리
오늘, 자칫 의기소침하기 쉬운 날이다. 이 세상에, 하나밖에, 둘도 없는 소중한 당신, 오늘은 그런 당신을 위해 자신감 있는 계획을 세울 것. 다소 무리하더라도 좋은 구상을 세울 수 있는 날이다. 성공하고 싶은 당신.. 편안함을 추구하면 더뎌질 수밖에.. 달리고 달리자. 지금까지 힘껏 달려온 당신이라면 혼자만의 휴식을 갖는 것도 좋을 듯 싶다. 가까운 공원에서 산책이라도 하자.
오늘엔 딱! 영화잡지

쌍둥이자리
그동안 줄기차게 사던 로또! 꿈속에서 숫자가 나온 경우가 아니라면 오늘은 사지 말자. 그 돈으로 나에게 투자하자. 닥터 피쉬가 있는 카페에 가서 발도 담그고 차도 마시고 마음의 여유를 찾아보자. 솔로인 사람은 야외에 나가 바람을 쐐는 것도 좋을 듯.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도 있겠다. 커플인 당신! 밀고 당기기? 오늘은 무조건 상대방에게 져 주자. 훗날 배가 되어 당신에게 돌아올 테니 ~
오늘엔 딱! 허브티

게자리
책상 앞에서 항상 코 박고 있었던 당신. 언젠간 그 모범생의 탈을 벗고 화려한 일탈을 하겠노라.. 꿈꿔왔더라도 오늘은 대기~! 너무 성급한 변화는 오히려 해를 불러 올 수 있으니 주의 할 것. 휴대폰 벨소리부터 북치기! 박치기! 힙합으로 바꾼다던지 한쪽 귀만 살짝 뚫는다던지 작지만 파격적인 변화부터 살짝 시도해보자. 미묘~하게 달라진 당신을 달리 보는 사람들이 생긴다. 무엇보다 당신 스스로가 달라 보일 걸?!
오늘엔 딱! 수건

사자자리
주변이 당신 때문에 어수선하다. 당신의 얼굴? 당신의 코디? 당신의 몸매? 설마...^^ 그 어떤 것도 체크 할 필요? 절대! 없다.ㅋ 당신의 능력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는 날! 회장, 반장, 과대표..등등 아무것도 못한다면 청소반장이라도 될 테니 염려 놓으시길. 주변의 부러움에는 겸손으로 대하자. 그래야 당신의 의견에 사람들이 무리 없이 따라올 것이다. 큰일을 하기 위한 당신의 반석 다지기라고나 할까? 한 마디로 물밑작업^^
오늘엔 딱! 안경

처녀자리
오늘 당신의 사전에 후퇴란 없다! 앞만보고 돌진하자. 물러서면 기회를 놓친다. 놓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최강 라이벌이 당신의 기회를 가로챌 수 있는 날이니 설치고 나서서 당신의 몫을 찾자. 오늘 볼멘소리 한다고 당신의 불만을 들어줄 사람은 아무도 없다. 세상은 나름 공평하니 스스로 해결하려고 할 것. 어리광은 오늘 사방팔방 누구에게도 통하지 않는다. 오락실에 가서 펀치라도 한 번 힘차게 내리 치면 불만이 좀 사그라들겠다.
오늘엔 딱! 미용실

천칭자리
이성과 동성을 대함에 차별을 둬야하는 날이다. 동성과의 관계는 무조건 솔직담백하게! 허심탄회한 대화를 통해 그간의 오해들이 풀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당신의 의견을 표현할 일이 있다면 최대한 솔직하게 대할 것. 그것이 당신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다준다. 반면, 이성간에는 진실한 모습도 좋지만 융통성있는 행동을 해야 다툼을 면한다. 특히, 과거의 잘못을 되풀이 하지 않을 것! 적당하게 분위기를 잡아주고 오버해서 칭찬해주고 조금 쑥스러워도 표현해주도록 하자. 총운이 나쁘지 않으니 과정이 들쭉날쭉 하더라도 결과는 웬만하겠다.
오늘엔 딱! 배낭여행

전갈자리
평범한 당신의 일상에 변화를 주자. 점점한계에 도달하는 당신. 아무리 배워도 늘지 않는 바이올린 실력이라던가, 같은 문제 계속해서 3번이나 틀린다건가, 더 이상 운전면허 수험표에 인지붙일 자리가 없다던가, 이제 그만 포기하고 싶은 당신 끝까지 가보자. 고지가 저 앞이니 마무리까지 최선을 다할 것. 그래도 못하겠다면 가까운 사람들과 상의해보자. 여기서 그만둔다면 주변사람들의 실망으로 더 힘들어질 것이 뻔한 일. 당신의 성공할 것이라고 믿고 있는 사람들을 생각하자.
오늘엔 딱! 가족사진

사수자리
가나다라~하! ABCD~Z~ 처음부터 끝까지 오늘은 모든 일에 있어서 단정한 것이 좋다. 당신의 옷차림을 비롯해서 마음가짐까지 흐트러지지 않게 하고,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처럼 여유를 가지고 모든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단, 돌아가는 것에 만족하지 못하고, 기어가면서! 돌아가면 곤란하다. 클럽에서 만난 킹카! 혹은 퀸카 아쉬워하지 말고 보내버리자. 갑자기 찾아온 충동적인 만남으로 인한 행동을 자제하자. 남녀칠세부동석 양반집 선비/규슈가 되는 날이다.
오늘엔 딱! 계획표

염소자리
42km 마라톤도 한 걸음부터 기본에 충실해야 하는 날. 정석대로 모든 일을 처리해야 뒤탈이 없다. 심사숙고하지 않은 섣부른 임기응변은 크게 후회할 일을 만드니 조심하자. 믿고 털어놓았던 당신의 비밀이 전해지고 전해지니 배신감에 눈이 뒤집힐 듯 불똥이 튄다. 괜한 상담을 해봤자 실속없이 자존심만 상한다. 혼자 생각하는 것이 좋고 당신에 대한 악담이 귀에 들어온다면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자. 오늘은 웬만하면 집으로 일찍 들어가서 쉬자. 오늘하루를 일찍 마무리 할수록 실수가 적다.
오늘엔 딱! 치즈

운세제공=드림웍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이창선 기자기사 더보기

경제·시사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