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3.04(목)

빙그레, 친환경 '아카페라 심플리' 판매 100만개 돌파

기사입력 : 2021-01-26 09:42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 빙그레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빙그레는 무라벨 '아카페라 심플리'가 출시 6개월 만에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카페라 심플리'는 친환경 컨셉의 무라벨 패키지를 적용한 온라인 전용 커피 신제품이다. 필름 라벨을 없애 분리배출이 용이하며 용기 감량 설계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이산화탄소 배출을 저감했다.

이 제품은 듀얼브루(에스프레소+콜드브루) 공법을 적용한 원두 추출액을 사용해 첫 맛은 진하고 뒷 맛은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400ml 용량으로 제작했으며 검정색 뚜껑의 아메리카노와 녹색 뚜껑의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2종을 출시했다.

한편 빙그레는 이산화탄소 배출량 저감을 위해 자사 주요 제품의 용기와 포장지를 꾸준히 개선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하고 재활용률을 높이는 등 친환경 활동을 이어왔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친환경 컨셉의 신제품 아카페라 심플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빙그레는 좋은 제품 출시와 더불어 친환경 녹색성장 기업이 되기 위한 아낌없는 노력을 할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유선희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