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3.29(금)

신한카드, 가수 벤 온택트 라이브 공연 개최

기사입력 : 2020-12-02 08:0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2일 오후9시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

사진 = 신한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 신한카드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신한카드가 가수 벤 온택트 라이브 공연을 개최한다.

신한카드는 '디지털 스테이지 벤 온택트 라이브 ‘혼술하고 싶은 밤’' (이하 디지털 스테이지 행사)을 2일 오후 9시에 신한카드 유튜브를 통해 송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스테이지 행사는 가수 벤의 신곡 ‘혼술하고 싶은 밤’의 발표일에 맞춰 기획한 프로젝트로 오후 9시에 시작된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수도권 식당, 술집 등 대면 영업이 일찍 마감돼 귀가 후 집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혼술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가수 벤은 이번 무대에서 새 음원 ‘혼술 하고 싶은 밤’과 ‘열애중’, ‘180도’ 등 히트곡과 드라마 ‘또!오해영’의 OST ‘꿈처럼’ 등을 라이브로 들려 줄 예정이다. 직접 만날 수는 없지만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뿐만 아니라 가수 벤에게도 특별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카드 디지털 스테이지는 코로나19로 야외 활동이 제한돼 공연 관람 기회를 갖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한 언택트(Untact) 공연이다.

오프라인 공연을 디지털 콘텐츠로 제작해 신한카드 유튜브 계정으로 공개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밴드 소란, 김태우, 임정희 등 유명 가수들의 출연 및 대중음악과 클래식을 넘나드는 다양한 장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다시 심각해진 코로나로 인해 지친 일상을 위로하고자 감성적인 공연을 준비했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가볍게 혼술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참신하고 다채로운 온라인 콘텐츠를 신한카드 유튜브에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2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