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성능 콘크리트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 ㈜스튜디오미콘(대표 정동근)은 2021년 UHPC산업을 함께 이끌어갈 신입/경력 직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건축파트에 설계 및 공학 각 1명, 제품 제작 파트에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 각 1명으로 총 4명이다. 채용은 2020년 12월 10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된다.
㈜스튜디오미콘은 국내 최초로 초고강도콘크리트(UHPC)를 주 소재로 한 디자인 오브제를 제작 및 생산해온 기업이다. 2011년 창업한 이후 미크리트 마감재 라인을 시작으로 UHPC를 소재로 한 테이블, 건축 내외장재, 벤치 및 대형화분, 주방가구 등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생산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2020년 한 해 동안 지속적으로 인재를 채용해왔지만 2021년 안정적인 프로젝트 운영과 새로운 산업으로의 진출을 목표로 공개채용을 진행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스튜디오미콘의 정동근대표는 “기업과 산업의 탄탄한 미래를 설계하기 위한 최우선 과제는 우수한 인력을 확보하는 것”이라며 “이번 채용을 통해 새로운 산업에 안정적으로 진출하는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