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5(목)

LF 아떼, ‘얼티밋’ 라인 신규 출시

기사입력 : 2020-09-01 18:4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사진 = LF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 LF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LF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얼티밋(ULTIMATE)’ 라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떼는 얼티밋 라인 출시를 통해 최고급 안티에이징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얼티밋 라인은 스위스 청정 원료와 고기능 안심 처방을 바탕으로 4주만에 강력한 항노화 효과를 선사하는 비건 안티에이징 제품군으로 ‘얼티밋 유스 프로그래밍 앰플’과 ‘얼티밋 스위스 유스 크림’으로 구성됐다.

얼티밋 라인의 핵심 원료는 스위스 유명 화장품 원료 연구소 ‘미벨(Mibelle)’社와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확보한 ‘알피뉴스(Alpinyouth™)’와 ‘유스릭스(Youthrix™)’ 특허 성분이다. 알피뉴스는 알프스 고산 지대의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남은 항산화 꽃 효모를 2차로 발효하여 추출한 고농축 영양 성분이다. 피부 노화 관리에 필수적인 7가지의 비타민 B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100% 식물성 성분인 얼티밋 유스 프로그래밍 앰플은 눈가주름, 보습, 탄력, 안면리프팅, 피부치밀도, 피부2.5mm 보습, 투명도, 모공길이, 각질 순환까지 9가지 대표적인 노화 징후들을 집중 개선하는 제품으로 프랑스의 검증 기관인 ‘이브(EVE)’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10g 용량 기준 4개의 앰플이 구성된 4주 프로그램 화장품으로 가격은 25만원이다.

얼티밋 스위스 유스 크림은 피부 탄력을 높이고 윤기를 선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깊고 부드럽게 발리는 사용감이 특징으로 많은 여성들의 4대 노화 고민인 피부 탄력, 치밀도, 눈가주름, 겉기미 개선에 특화됐다. 청정 스위스 현지의 원료와 동결 건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2년 여간의 연구 기간을 거쳐 탄생한 고농축 크림으로 이탈리아의 ‘브이라벨(V-LABEL)’社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50ml 용량, 가격은 35만원이다.

손희경 LF 코스메틱 사업부장 상무는 “착한 성분은 물론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전략 아이템 얼티밋 라인을 통해 프리미엄 비건 뷰티의 영역을 개척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유선희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