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8.15(토)

쿠팡, '2020 패션 마켓' 오픈…신규 판매자 판로 지원

기사입력 : 2020-07-03 10:34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쿠팡이 패션 카테고리 신규 판매자의 판로 확장 지원에 박차를 가한다.

쿠팡은 오는 9일까지 패션 신규 판매자의 상품을 한 곳에 모아놓은 '2020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으로 개최됐다.

쿠팡은 최근 패션 업계 판매자들의 이커머스 진입장벽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한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패션 카테고리에 신규 입점했거나 6월 이후 첫 상품을 등록한 판매자에게는 월 매출액 최대 500만 원까지 판매수수료 0%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판매자들의 상품이 더 잘 노출되고 판매될 수 있도록 마케팅, 광고 활동도 지원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여성패션 ▲남성패션 ▲유아동패션 ▲신발 ▲가방&잡화 등 카테고리의 다양한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에이치블레이드 카멜레온 슬로건 오버사이즈 티셔츠 반팔', '디퍼런트벗세임 블리치 메인로고 티셔츠' 등이 있다.

특히 로켓와우 회원은 '맥끌라니 페니 크로스앤 벨트백 인디핑크', '위시키즈 하올 배색 티셔츠' 등을 추가 할인된 회원 전용가에 구매할 수 있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이번 기획전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진출 및 매출 확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며 "작은 기업들이 쿠팡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유선희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