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8.08(토)

통풍·쿨링 기능 비말차단 여름 마스크'Aircushion C' 출시

기사입력 : 2020-06-30 16:58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화장품 스폰지 제조업체 ㈜영서물산이 'Aircushion C-Mask'(에어쿠션 쿨링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

고급 스폰지 제작에 쓰인 기술 노하우를 마스크에 담아 겉면에 습식 우레탄으로 제조한 '테크노포러스(Techno Porous)'를 적용했다. 테크노포러스는 통풍 및 쿨링 기능을 위해 유수 화장품 퍼프 원단에 주로 쓰이고 있다.

제품 관계자는 "대형 화장품 제조사와 협력을 강화하며 독보적인 원단 제조 기술을 쌓아 왔다. 이 과정에서 통풍과 쿨링 효과를 높일 수 있었다." 고 말했다.

내부 원단으로도 쿨메쉬 기능성 원단을 적용 항균 처리와 냉감은 물론 속건 기능으로 땀의 건조 속도를 높이기도 했다.

제품 관계자는 "일부 저가 건식 우레탄과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피부와 같은 촉촉함과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한다"며 "안감은 쿨 원단으로써 착용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근 푹푹 찌는 무더위로 마스크 착용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통풍 및 쿨링 기능은 물론 세척 사용도 가능한 'Aircushion C - Mask'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창선 기자 cslee@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이창선 기자기사 더보기

경제·시사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