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5(목)

슬립 테크 제품 '페가시 꿀잠 수면안경' 출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20-06-19 16:17

(최종수정 2020-06-22 14:3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 페가시 꿀잠 수면안경 (사진 : 디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 페가시 꿀잠 수면안경 (사진 : 디쌤 제공)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현대인들은 바쁜 생활 중에서도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다. 그 중에서도 ‘잠 잘 자기’ 위한 상품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소위 ‘슬립 테크’라고 불리며 베개, 이어폰 등 다양한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슬립 테크 기업 ㈜디쌤은 페가시 꿀잠 수면안경을 출시했다. 현재 런칭 이벤트로 300개 한정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가시 꿀잠 수면안경은 NASA의 연구를 토대로 ‘수면을 조절하는 호르몬인 멜라토닌은 빛에 반응한다’를 중점으로 수면안경을 개발했다. 이는 48g의 가벼운 무게와 인체 공학적 디자인, 특정한 파장을 가진 녹색 라이트를 통해 뇌의 멜라토닌 성분을 조절해 수면의 질을 개선하고, 고급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부담을 줄였다. 휴대성과 또한 뛰어나 언제 어디에서든 착용할 수 있다.

제품 관계자는 “꿀잠수면안경은 KC인증(방송통신기자재 적합인증)을 받았으며, 해외 CE, FCC 인증을 완료한 상태로 제품에 적용된 LED는 광생물학적 안정테스트(EN62471)를 통과해 사람 및 동물의 눈에 직접 조사돼도 안전하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누구나 편하게 착용 가능한 형태로 제작됐다.”고 말했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원버튼 작동 및 30분 OFF 기능으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한번 완충 시 일주일 동안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하루 30분씩 최소 일주일간 사용하면 수면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소개했다.

제품 관계자는 “특히, 페가시 꿀잠 수면안경을 통해 육아 때문에 새벽잠을 설치는 엄마 아빠, 3교대 또는 야간근무자,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수면리듬이 불균등해진 직장인과 학생 등이 수면리듬 불균형을 다시 맞출 수 있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수면리듬의 불균등으로 고통받는 소비자들이 많은걸 알 수 있었다. 이러한 소비자들이 편안히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꿀잠 수면 안경을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더욱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 및 개발할 예정”이라고 덭붙였다.

이창선 기자 csle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이창선 기자기사 더보기

경제·시사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