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7.10(금)

J트러스트 그룹, 유튜브 채널 '점프업TV' 개설

기사입력 : 2020-05-27 11:11

광고모델 배우 이훈 출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J트러스트 그룹이 유튜브 채널 ‘점프업TV’ 영상에 출연한 J트러스트 그룹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씨(우)와 J 트러스트 그룹 직원./사진=J트러스트 그룹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J트러스트 그룹이 유튜브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했다.

아시아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 J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새로운 유튜브(YouTube)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하며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점프업TV’에서는 J트러스트 그룹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씨와 J 트러스트 그룹 직원이 함께 출연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도전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채널명에도 도전과 배움으로 한 단계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J TRUST’ 채널은 각 계열사의 상품 정보와 사회공헌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을 주로 다루는 반면, ‘점프업TV’ 채널은 ‘4050 남성이 지금껏 가장의 책임을 다하느라 하지 못했던 로망을 실현하는 도전 버라이어티’를 콘셉트로 한다.

‘점프업TV’를 통해 처음 공개된 영상은 '본격 손 소독제 가내수공업! 스케일 높게 1000 만들기 가즈아~!'다.

영상에서 배우 이훈씨와 J트러스트 그룹 직원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를 함께 만들고, 제작된 손 소독제 1000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점프업TV’는 J트러스트 그룹이 2016년부터 저축은행 업계 최초로 진행해 오고 있는 반려견 마케팅을 살려 반려견 셀프 미용 도전, 반려견 소독제 만들기 등의 영상을 잇따라 선보였다. J트러스트 그룹은 앞으로도 4050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관심사와 희로애락을 반영한 콘텐츠를 ‘점프업TV’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고객과의 대면 접촉이 줄어들고 있는 것은 물론,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소통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점프업TV’를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튜브를 비롯한 J 트러스트 그룹의 SNS 채널을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2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