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7.06(월)

아역배우 오디션 기획사 JS이앤티, '교육받은 아이들이 방송 출연까지'...20편 촬영 마쳐

기사입력 : 2019-04-26 17:26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TV유치원 '놀자 놀자' 촬영이 진행되는 스튜디오 모습(사진=JS이엔티 제공)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4월 20일·21일, 고양시 빛마루 방송센터 스튜디오서 TV유치원 '놀자 놀자' 촬영이 진행됐다.

제작사인 JS엔터테인먼트는 양일동안 20편의 촬영을 마치고 5월 초부터 육아방송을 비롯한 케이블 방송을 통해 방영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후속편 촬영을 위해 100여명의 아이들이 연기교육을 받고 있다.

교육비를 받고 일정기간 교육 후 여러 오디션에 어린이들을 지원하게 하는 일부 어린이 모델 에이젼시와 달리 TV유치원 '놀자놀자'는 프로그램 출연을 위해 교육을 받은 아이들이 직접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새로운 방식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JS이앤티 관계자는 “이곳 강사들은 단순히 연기를 가르쳐 주는 '선생'이 아니라 배우를 도와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도우미'인 것”이라고 말했다.

연기지도 교사에 따르면 “타 에이전시는이미 완성된 아역 연기자를 미리 선별하여 집중적으로 가르치고 교육하는데 반해, 여기서는 모든 아이들에게 동등한 출연을 제공하기 때문에 아이들끼리 유대관계나 분위기가 다르다”고 전했다.

한류열풍에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에이전시형 학원들로 사회적 논란도 있는 만큼 어린이 모델 학원들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필요한 때이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경제·시사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