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8.06(목)

바로고, 제53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SETEC 참가

기사입력 : 2019-11-21 13:31

배달대행 서비스 정보 제공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바로고가 제53회 프렌차이즈 창업 박람회 SETEC에 참가한다.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21일부터 23일까지 대치동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53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SETEC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제53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SETEC’는 배달 대행, 공유주방, F&B 프랜차이즈 등 외식 트렌드와 창업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장수 창업 박람회다.

바로고는 이번 박람회에서 △B2B 브랜드 및 일반 가맹점 대상 배달 대행 계약 상담 △바로고 배달 서비스 도입 절차 △바로고 허브(지사) 창업 절차 등 배달 대행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22일에는 류재민 바로고 크리에이티브 그룹장이 세미나 연사로 나서, ‘성공하는 배달의 조건’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바로고는 관계자는 “홀 영업 외 배달 서비스로 추가 수입을 내거나, 배달 전문 음식점 창업을 계획하는 사장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배달 대행 서비스와 관련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고는 맥도날드, 버거킹, KFC, 롯데리아 등 프랜차이즈와 B2B 계약을 체결하면서 현재 2만7000여 개 제휴 업체에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