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19.12.09(월)

쿠팡, 겨울 패딩 기획전...최대 70% 할인

기사입력 : 2019-11-12 09:18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쿠팡이 다가온 겨울 추위에 맞춰 '겨울패딩'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 롱패딩, 여성 숏패딩, 여성 경량패딩, 남성 롱패딩, 남성 숏패딩, 남성 경량패딩, 키즈패딩 등 패딩과 관련된 급상승 키워드를 8개로 제안한다.

일주일간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한정 특가에 선보이는 '이번주 브랜드특가' 코너에서는 마인드브릿지, 미쏘, 지오지아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겨울 패딩 인기 브랜드인 콜럼비아, 블랙야크, 카파는 13일까지만 한정 특가전을 진행하며, 14일부터는 다른 유명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앞으로 쿠팡은 이번 겨울패딩 기획전을 시작으로 12월말까지 총 6차에 걸쳐 패션 카테고리 내 '금주의 추천' 코너를 마련한다. 스키/보드복, 송년회/연말파티룩 등 각 주 별로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상품들로 꾸며 고객 쇼핑 편의성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지오지아 남성용 폭스퍼 구스다운 롱패딩'으로 7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마인드브릿지 여성용 폴리후드롱점퍼'와 '폴햄 알래스카 에어 프리미엄 롱 점퍼'를 각각 60%, 42% 할인한다. '컬럼비아 남주혁 다운 델타 릿지 자켓'는 60% 할인한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 검색량이 증가하고 있는 겨울 패딩을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한 자리에 모아 기획전을 오픈했다"며 "겨울패딩 외에도 매주 새로운 테마로 연말까지 시즌에 맞는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구혜린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