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5(목)

엔씨소프트, 피버페스티벌 공식 첫 음원 하성운의 Dream of a Dream 공개

기사입력 : 2019-10-07 11:01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하성운을 시작으로 정준일과 빈지노 곡도 순차적 공개

△ 엔씨소프트의 피버페스티벌 라인업. /사진=엔씨소프트이미지 확대보기
△ 엔씨소프트의 피버페스티벌 라인업. /사진=엔씨소프트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엔씨소프트가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가 참가하고 e스포츠가 결합된 문화 축제 ‘FEVER FESTIVAL 2019(이하 피버페스티벌)’의 공식 음원 ‘피버뮤직’을 공개했다.

엔씨는 지난 5일 첫 번째 피버뮤직으로 하성운의 ‘Dream of a Dream’을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

‘Dream of a Dream’은 윤상 감독이 프로듀싱하고,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부른 댄스곡으로 ‘도전’이라는 컨셉을 담고 있다.

두 번째 피버뮤직에는 정준일이 참여하며, ‘용기’를 컨셉으로 제작됐다. 세 번째는 빈지노가 ‘열정’의 컨셉을 곡 전반에 담았다.

엔씨는 정준일과 빈지노의 음원을 10월 중 순차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하성운, 정준일, 빈지노의 피버뮤직은 멜론·지니·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는 10월 27일 열리는 엔씨 음악 축제 피버페스티벌에서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엔씨는 지난 9월 30일 뮤직 페스티벌 2차 라인업도 공개했다. 빈지노, 권진아, 선미, 고등래퍼3 출연자 이영지, 윤현선, 김민규가 라인업에 추가됐다.

7일 공개된 히든 라인업에는 헤이즈의 출연이 확정됐다. 지난 9월 24일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세훈&찬열(EXO-SC), AB6IX, 정준일, 하성운, 마마무, 셀럽파이브가 이름을 올렸다.

사회는 방송인 김신닫기김신기사 모아보기영, 조세호, 남창희가 맡는다.

피버페스티벌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무료로 예매할 수 있으며, 지난 10월 2일 열린 1차 티켓은 예매 시작 2분 만에 매진됐다. 피버페스티벌 2차 티켓 예매는 10월 8일에 열린다.

피버페스티벌은 10월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에서 오후 5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