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3.28(목)

신세계TV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메르에(merier)’ 론칭

기사입력 : 2019-10-06 22:1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1일 프렌치 감성을 담은 PNB(Private National Brand) ‘메르에(merier)’를 선보인다. /사진=신세계TV쇼핑.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1일 프렌치 감성을 담은 PNB(Private National Brand) ‘메르에(merier)’를 선보인다. /사진=신세계TV쇼핑.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1일 프렌치 감성을 담은 PNB(Private National Brand) ‘메르에(merier)’를 선보이며 자체 패션 브랜드 사업 강화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PNB(Private National Brand)란 NB(제조업체 브랜드)와 PB(자사 브랜드)의 중간 형태로, 유통업체가 상품을 기획하고 제조업체가 생산해 특정 유통업체에서만 독점 판매하는 제품이다.

신세계TV쇼핑은 ‘메르에’ 론칭을 기념해 11일 오전 8시 30분부터 120분간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고급 원사를 사용한 실크울 코트, 무스탕, 니트, 슬랙스 등 총 6개 스타일의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세계TV쇼핑은 ‘나’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트렌드가 자리잡으면서 의류에서도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재까지 깐깐하게 살펴보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고급 소재를 이용한 프리미엄 상품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메르에’를 론칭했다고 설명했다.

메르에는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캐시미어와 이태리 뉴밀(NEW MILL) 브랜드 원사 등 프리미엄 소재에 클래식한 디자인 라인을 적용해 오래도록 변치 않는 고급스러운 감성을 표현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심비’까지 만족시켰다. 주요 상품으로 캐시미어 100% 풀오버는 9만8800원, 니트 코트는 12만1600원, 실크울 롱코트는 22만6100원에 선보인다.

신세계TV쇼핑은 배우 유호정과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촬영한 화보 및 광고 영상을 공개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할 계획이다.

‘메르에’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메르에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에르메스(Hermes)의 가든파티 30 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강명란 신세계TV쇼핑 상무는 “이번 단독 브랜드 ‘메르에’ 론칭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고, 상품 전문성을 강화해 신세계TV쇼핑의 패션 포트폴리오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서효문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